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

@wge1xtaaqpli

+ 팔로우
일곱 개의 고양이 눈의 표지 이미지

일곱 개의 고양이 눈

최제훈 지음
자음과모음(이룸) 펴냄

읽었어요
이 책을 드는 순간... 어디가 시작인지, 어디가 끝인지도 모를 미궁에 빠져들 거에요. 자꾸자꾸만 책장을 앞으로 넘겨 등장인물을 확인하고, 또 직접 스토리를 짜맞추며 머리를 쥐어뜯어야 할 거에요. 그렇게 이 한 권을 읽고 나면 정말 엄청난 여운이 남을 거에요.
2017년 6월 17일
0

핑크님의 다른 게시물

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

@wge1xtaaqpli

  • 핑크님의 나쁜 페미니스트 게시물 이미지
여성으로서 꼭 한 번은 읽어봐야 하는 책이라고 생각해요. '여성스럽다'라는 말을 들을 때, 여성혐오적인 범죄 기사를 볼 때, 사람들이 '페미니즘'에 대해 뜨겁게 논의할 때마다 가슴 속에서 무언가 부글부글 끓어올랐어요. 한 마디로 페미니스트가 되고 싶었어요. 하지만 왠지 페미니스트라는 단어를 내게 씌우기 위해선 논리적이고, 남자를 싫어하고, 저항적이고, 무언가 사람들을 깨우쳐야만 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페미니스트가 되고 싶었지만 페미니스트가 되기를 거부했어요. 그런데 '나쁜 페미니스트'라니? 이 책은 제게 '완벽한 페미니스트'에 대한 편견을 완벽히 깨준 책이에요. 또, 세상을 향한 시선도 엄청나게 넓혀준 책이에요. 저는 이제 당당히 말할 수 있어요. 저는 페미니스트에요. 저같은 사람은 꼭 한 번 읽어보세요. 고등학생이 잠깐 짬내서 읽을 정도로 어렵지 않은 책이니까요. 꼭 읽어보세요.

나쁜 페미니스트

록산 게이 지음
사이행성 펴냄

읽었어요
2017년 7월 11일
0
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

@wge1xtaaqpli

이 책을 왜 이제야 봤나 하는 생각과 이제서라도 봐서 다행이다 하는 생각이 동시에 들더라구요. 제목에 살짝 눈살이 찌푸려지기는 해도 강성태니까 책을 집어들었는데, 참 나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어요. 공부 열심히 하자는 뜬구름 잡는 소리는 이 책에 없어요. 공부를 어떤 식으로 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 방법, 수험 생활을 할 때 유의해야 할 점 등 꼭 알아야 할 것들만 담겨 있어요. 학생이라면 꼭 한 번 읽어보세요. 공부 의욕이 불타오를 거에요.

미쳐야 공부다

강성태 지음
다산에듀 펴냄

읽었어요
2017년 6월 17일
0
핑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

@wge1xtaaqpli

  • 핑크님의 수레바퀴 아래서 게시물 이미지
사춘기를 겪고 있거나, 복잡한 고민에 얽혀있는 청소년이라면 이 책을 꼭 읽어 보세요. 약간 암울한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공감이 되더라고요. 어느새 주인공에 나 자신을 투영해서 읽고 있는 걸 발견하게 될 거에요. 어... 그리고 멋진 말들이 정말 많이 나와요. 핸드폰으로 살짝 찍어놓았다가 가끔씩 꺼내서 되새기면 참 좋더라고요.

수레바퀴 아래서

헤르만 헤세 지음
사계절 펴냄

읽었어요
2017년 6월 17일
1

핑크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