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제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제

@ohzeze

+ 팔로우
초판본 데미안 (초호화 블랙 스키버 금장에디션) (1919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의 표지 이미지

초판본 데미안

헤르만 헤세 지음
더스토리 펴냄

이제 막 나를 알아가는 것도 같은, 지금의 나는 이 치열함을 어렴풋하게나마 느낀 정도겠지. 시간이 흐른 후 다시 읽어보면 소감이 어떻게 달라져 있을 지 궁금해지는 책이다.
0

제제님의 다른 게시물

제제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제

@ohzeze

첫 재즈바에 가기 전, 재즈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가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본 것에 비해 생각보다 더 큰 울림을 가져다 준 책이었다.
재즈바에서 직접 들은 연주도 좋았지만, 집에서 책을 읽으며 수록된 음악을 함께 들었을 때가 더 좋았던 건 음악 안에 담긴 느낌과 의미를 책 덕분에 더 잘 받아들일 수 있었기 때문인 것 같다.

재즈의 계절

김민주 지음
북스톤 펴냄

1주 전
0
제제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제

@ohzeze

왠지 각 단편의 세계가 주제뿐 아니라 공간적으로도 이어져 있는 것만 같아 더 흥미로웠던 소설집. 그렇게 이어져 있는 공간 속에서 펼쳐지는 저마다의 다양한 관계들은 마치 바로 내 주변에 있는 것만 같아 너무나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었다.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

김기태 지음
문학동네 펴냄

2주 전
0
제제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제

@ohzeze

자신의 한계를 한 치의 포장없이 당연하게 받아들이기에 생겨날 수 있는 자연스러움, 내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기준을 두고 집중할 수 있는 힘.
이것들을 달리기, 그리고 달리기 같은 인생에서 지니게 된다면 결코 페이스를 잃는 일은 없을 듯하다.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문학사상사 펴냄

1개월 전
1

제제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