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양뽀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쭈양뽀야

@jjuyangppoya

+ 팔로우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의 표지 이미지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정영욱 (지은이) 지음
부크럼 펴냄

이 작품에는 나를 사랑하는 일에도 연습이 필요하다는 조언과 함게 당신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긍정하며 다독이는 위로까지 전해주고 있다.

힘든 일은 견디고만 있는 사람들을 보면 대견스럽지만 왠지 안쓰러워 보이기도 했다. 그렇다고 자신을 너무 몰아세우지는 않았으면 한다. 조급한 마음과 불안한 마음도 있겠지만, 언제가는 지치고, 무너지고, 버티지 못하고.. 그런 날이 올까봐 우리는 매일매일 걱정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겉으로는 누구보다는 강해 보이는 우리, 하지만 알고보면 여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우리, 그 마음을 소중하게 보듬어주는 한 권의 책을 만난거 같다. 괜찮다. 괜찮다, 다 괜찮다. 우리에게 다독여 주는 주문 같은 말이 가득한 이 책! 마음이 지치고, 다친 내 마음을 위로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것이다> 이 에세이를 한번 만나보는게 어떨까!
👍 에너지가 방전됐을 때 추천!
2022년 5월 23일
0

♥♥쭈양뽀야님의 다른 게시물

♥♥쭈양뽀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쭈양뽀야

@jjuyangppoya

이 작품은 추리소설에서 볼수 있는 익숙한 트릭을 사용하여 읽는내내 안정감을 주고, 동시에 독특한 구성을 통해 신선한 재미도 주는 <맥파이 살인사건>! 강력한 내러티브의 힘으로 읽는내내 시종일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하고, 한순간도 결말을 예측할 수 없게 한다. 하지만 결정적인 단서는 전 페이지에 결쳐 노출되어 있으니, 좀 많이 두껍지만 그 두께에 비해 잘 읽히니 작품이니, 한번 읽어보시길 !! 또한 이 작품이 특이하게 페이지수가 독특하다. 그래서 나는 잘못 인쇄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원래 원서에도 그렇게 되어있다고 한다. 한마디로 오류는 아닌셈 ! 쉽게 말해서 페이지번호가 교차되어 있다.

맥파이 살인 사건

앤서니 호로비츠 지음
열린책들 펴냄

👍 일상의 재미를 원할 때 추천!
2022년 6월 3일
0
♥♥쭈양뽀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쭈양뽀야

@jjuyangppoya

가가형사 시리즈는 1986년 처음으로 시작한 시리즈이다. 이젠 그 시리즈가 2019년에 마지막이 되었다. 무렵 33년 기간이라는 동안에 이 집필이 끝났다. 미스터리 제왕 히가시노 게이고가 작가 인생 전반에 걸쳐서 집필해왔다고 한다. 가가형사 시리즈 10번째 작품이자 그 마지막 이야기. 이제 가가형사 시리즈가 끝나 더 이상 만나볼수는 없지만,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를 처음 알게 해주었고,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에게 푹 빠지게 해준 가가형사 시리즈는 영원히 내 마음속에 남아 있을것이다.

기도의 막이 내릴 때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재인 펴냄

👍 일상의 재미를 원할 때 추천!
2022년 6월 2일
0
♥♥쭈양뽀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쭈양뽀야

@jjuyangppoya

여섯 편의 괴담이 모여 깊은 어둠속에 도사리고 있던 단 하나의 실체를 그린 작품 <아니 땐 굴뚝에 연기는> 어디까지나 괴담을 중심에 두고 있지만, 읽다보면 복선을 회수방식이나, 놀라움을 주는 방식은 추리소설과 동일하다. 이야기의 구도를 바꿔가면서 꾸며진 이 작품은 숨겨진 사실이 밝혀질때마다 느껴지는 쾌감과 그 진상에서 비롯되는 약간의 섬뜩함, 그리고 괴담이 한껏 어우려져 읽는내내 만족감을 얻었다. 한마디로 그 만큼 재미있다는 말씀 ! 또 괴담과 미스터리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작품! 괴담과 미스터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히 재미있게 읽을 것이다. 이 작품을 읽고 난 후, 아시자와 요 저자의 다른 작품들이 궁금해졌다. 최근에 신작이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그 신작부터 읽어봐야 겠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는

아시자와 요 (지은이), 김은모 (옮긴이) 지음
arte(아르테) 펴냄

👍 일상의 재미를 원할 때 추천!
2022년 5월 31일
0

♥♥쭈양뽀야님의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