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읽은 사람
4명
나의 별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21.11.11
페이지
336쪽
상세 정보
지금도 수많은 개미가 좋은 종목을 찾아 헤매고 있을 것이다. 온갖 증권 방송, 유튜브, 주식 리딩방 등등… 수없이 쏟아지는 정보 사이에서 막막하고 혼란스럽다면, 조급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를 펼쳐보자.
이 책을 언급한 게시물3
성의없는것에독설
@20n0uhjbinub
종목 선정
2명이 좋아해요
Larssong
@larssong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데카콘을 만들 남자
@izrin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상세정보
지금도 수많은 개미가 좋은 종목을 찾아 헤매고 있을 것이다. 온갖 증권 방송, 유튜브, 주식 리딩방 등등… 수없이 쏟아지는 정보 사이에서 막막하고 혼란스럽다면, 조급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를 펼쳐보자.
출판사 책 소개
20개월간 월평균 1억 원 이상 번 저자의 주식 매매 기법 OPEN!
• 절대 사지 말아야 할 종목 유형 12개
• 반드시 사야 할 종목 유형 12개
• 하루 만에 따라 하는 종목 선정 필살기
8년 동안 12번의 깡통, 누적 손절매액 11억 원, 하루 최대 손절매액 5억 4천만 원, 코로나 사태로 인한 주가 대폭락 시 손절매액 3억 6천만 원… 그러나 2020년 6월 매매 재개 후 매월 흑자 실현, 2021년 13억 이익 실현! 그 기법이 궁금하다면?
9년 동안 5백만 개 이상 차트 판독, 9년 동안 5만 건 이상 실제 매매, 하루 최대 매매 건수 191건, 하루 차트 1000개 이상 판독, 1초에 차트 1개 판독!
불사조 김정수의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가 답이다.
개미들의 영원한 숙제, 종목 선정을 해결하다!
지금도 수많은 개미가 좋은 종목을 찾아 헤매고 있을 것이다. 온갖 증권 방송, 유튜브, 주식 리딩방 등등… 수없이 쏟아지는 정보 사이에서 막막하고 혼란스럽다면, 조급한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를 펼쳐보기를 추천한다.
단연 눈에 띄는 점이라면 저자의 실전 경험이라 할 수 있겠다. 전업 투자자로서의 9년, 5만 건 이상의 실제 매매, 하루에 판독하는 차트 개수 1000개 이상… 많은 매매 경험만큼, 실패도 많이 했다. 수없이 깨지고, 피눈물을 흘리며 손절매하고, 무려 12번이나 깡통을 찼다. 하지만 저자는 이제 그 깡통을 자신의 ‘재산목록 1호’로 여긴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덕분에 마침내 ‘나만의 필살기’를 개발해 큰돈을 벌고 있기 때문이다.
모두 포기해 버리고 싶은 고통의 시간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일까. 고통받는 개미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자신이 이루어 낸 것의 일부라도 함께 나누고자 저자가 나섰다. 계좌 인증 사진과 직접 사용 중인 화면까지 모두 공개했다.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여 초보 투자자를 먹잇감으로 삼는 주식 시장에서 믿음을 주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기 때문일 것이다. 풍부한 경험에 근거해 최대한 쉽고 간결하게, 아주 구체적으로 저자의 기법을 소개하기에, 주식 투자를 조금이라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위한 체력 관리와 ‘꿈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는 그 어떤 기법보다도 큰 깨달음을 준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꿈과 희망을 이루다.” 저자가 묘비명에 쓰고 싶다는 말이다. 독자 모두가 『종목 선정 나에게 물어봐』를 통해 ‘나만의 필살기’를 완성하고,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끝내 각자의 ‘꿈과 희망’을 이루기를 바란다.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