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까요? 1~8권 박스 세트

허영만 외 1명 지음 | 예담 펴냄

커피 한잔 할까요? 1~8권 박스 세트 (전8권)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79,200원 10% 71,28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7.3.31

페이지

2,180쪽

상세 정보

소박한 이야기에 위트와 감동을 에스프레소처럼 녹여낸 허영만다운 만화 <커피 한잔 할까요?> 완결권.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 특유의 집요한 취재와 인간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커피 만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상세 정보 더보기

이 책을 언급한 게시물2

사는게버거운정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는게버거운정도

@s071bqhxwhsn

느낌이 들어갈 틈이 있는커피

커피 한잔 할까요? 세트

허영만 외 1명 지음
위즈덤하우스 펴냄

3개월 전
0
쪼깨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깨미

@zgi3vpjk3lk8

읽는 데 커피 향이 느껴진다.

커피 한잔 할까요? 1~8권 박스 세트

허영만 외 1명 지음
예담 펴냄

읽었어요
2020년 12월 31일
0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소박한 이야기에 위트와 감동을 에스프레소처럼 녹여낸 허영만다운 만화 <커피 한잔 할까요?> 완결권.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 특유의 집요한 취재와 인간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커피 만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출판사 책 소개

★ 《식객》처럼 전설이 될 만화!
★ 커피 이야기에서 인생을 배웠다
★ ‘허영만’이라는 이름 하나만으로도 읽을 이유가 충분하다
★ 커피 만화를 뛰어넘어 ‘커피 교과서’ 역할을 하는 만화!

《커피 한잔 할까요?》는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가 ‘2대커피’ 주인장인 커피 명인 박석의 가르침에 따라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들어 고군분투했던 강고비는 스승 박석의 가르침에 따라 진정한 바리스타로 거듭난다. 끊임없는 도전과 위기의 순간이 강고비에게 펼쳐지지만, 그는 일과 사람을 통해 배운 지혜로 그 위기를 묵묵히 헤쳐 나가며 2대커피만의 고유한 매력을 지켜나간다.

[1권]
강고비가 ‘2대커피’의 주인장 박석을 만나 바리스타로 입문하여 시행착오를 겪는 과정이 그려진다. 연재에서는 볼 수 없었던 허영만 화백의 작업실과 인터뷰, 만화의 뒷이야기를 담은 취재일기도 공개된다.
[2권]
스승 박석의 가르침에 따라 커피의 기본기를 차근차근 다져가며 커피는 물론 사람에 대한 마음까지 배워나가는 강고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만화 대가 허영만과 커피 대가 허형만 바리스타의 대담도 함께 실렸다.
[3권]
전문 바리스타로의 갈림길에 선 강고비의 위기와 도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타고난 안목을 가진 커피 평론가 초이허트와 강고비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허영만 화백과 ‘1883 바리스타 챔피언십’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연희실용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과 학생들과의 만남도 함께 담았다.
[4권]
고비에게 ‘2대커피’를 맡기고 처음으로 휴가를 떠나는 박석. 혼자서 카페를 책임져야 하는 고비는 과연 스승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까? 연재는 물론 주인공 ‘강고비’와 ‘박석’의 가상 인터뷰를 통해 독자들이 궁금해했던 시시콜콜한 사생활까지 솔직하게 묻고 답했다.
[5권]
초이허트가 발표한 카페 랭킹에 ‘2대카페’는 순위권에 들지 못하고 그 사실이 대중들에게 순식간에 퍼진다. 2대카페가 랭킹에 들지 못한 이유는 무엇이며 박석과 고비는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나갈까. 허영만이 일상에서 즐기는 커피와 연재 이후 변화한 커피에 대한 생각들에 대해서도 함께 담았다.
[6권]
2대커피의 규정에 불만을 품은 동네 주민들은 SNS를 통해 악의적인 소문을 내고, 이에 단골손님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는데…. 원칙과 손님들의 편의 사이에서 고민하는 박석과 강고비는 어떻게 원칙을 지키면서 단골손님들의 불만을 잠재울 수 있을까. 허영만이 작업실에서 즐기는 커피와 그 모습을 담았다.
[7권]
물량공세로 동네 카페를 위협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숍의 등장과 경쟁업체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 고비, 고비는 바리스타로서 처음 받은 제안에 어떤 반응을 보일까. 2년여의 연재를 통해 커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어떻게 달라졌고, 어떤 영향을 받았는지 직접 그린 허영만의 만화 일기를 통해 엿볼 수 있다.

[8권]
사고로 쓰러진 박석은 당분간 2대커피의 운영을 중단하기로 하고, 급작스러운 박석의 결정에 고비는 그만둘 결심을 하는데…. 박석과 고비는 다시 예전처럼 2대커피를 지켜나갈 수 있을까? 허영만?이호준이 독자들에게 직접 전하는 자필 메시지와 연재와 취재 현장이 고스란히 담긴 포토에세이도 함께 담았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FLYBOOK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