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후에 오는 것들

츠지 히토나리 지음 | 소담출판사 펴냄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2,000원 10% 10,8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05.12.20

페이지

256쪽

이럴 때 추천!

달달한 로맨스가 필요할 때 , 외로울 때 ,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동 #사랑 #서간소설 #연애

상세 정보

상세 정보 더보기

이 책을 언급한 게시물12

가자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자밈

@gajamim

  • 가자밈님의 사랑 후에 오는 것들 게시물 이미지
p.32
한국어로는 보내는 쪽은 안녕히 가세요, 가는 쪽은 안녕히 계 세요, 하고 인사한다. 프랑스의 오르봐, 영어의 굿바이, 일본어 의 사요나라와는 조금 다르다. 남아 있는 사람과 떠나는 사람이 각각 다른 작별 인사를 하는 건 이 넓은 세상에서 한국어뿐이 아닐까. 홍이의 설명을 듣고 상대편을 배려하는 그 말의 다정함
에 나는 감동했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츠지 히토나리 지음
소담출판사 펴냄

2주 전
1
두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드

@doodeu

20220810 한일우호의 해를 기념하여 출판된 소설. 그나마 볼만한 드라마에 PPL이 들어간 느낌으로 한일감정에 대한 언급이 너무 노골적이어서 별로였음. 그리고 PPL을 너무 강조하다 보니 내용이 엉성하고 작위적이었음. 그래도 공지영 소설보다는 읽을 만 했음.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츠지 히토나리 지음
소담출판사 펴냄

2022년 8월 10일
0
더블헤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블헤드

@deobeulhedeu

#사랑후에오는것들 #츠지히토나리 🇯🇵 2005
#사랑후에오는것들 #공지영 🇰🇷 2005

옆구리가 아프면 아플수록 이상하게 마음은 편해졌다. 몸이 힘든 만큼 영혼은 깨어나는 느낌이었다.
두 바퀴째에는 발을 내디딜 때마다 더는 못 가겠다는 나약한 소리가 튀어나왔다. 제대로 호흡을 할 수가 없어 폐에서 헉헉 신음 소리가 났고 통증은 옆구리뿐 아니라 몸 전체로 퍼져 갔다. p238(윤오)

결국 또 내 가슴을 철렁이게 할 단 한 사람, 헤어진대도 헤어지지 않을 것을 알았기에 떠나보낸 그 사람, 내 심장의 과녁을 정확히 맞추며 내 인생 속으로 뛰어들었던 그 사람, 처음 만난 순간부터 만년을 함께했던 것 같은 신비한 느낌을 주었던 그 사람, 내 존재 깊은 곳을 떨게 했던 이 지상에 존재하는 단 하나의 사람. p229(베니)

하나의 연애 이야기를 소재로 두 작가가 각각 남여 주인공이 되어 두편의 소설을 만들었다. 먼저 남자의 이야기를 읽었다. (마라톤을 좋아하는 나에게) 마지막 러닝 장면은 살짝 소름이 돋기까지 하는 괜찮은 한 편의 소설이었다. 그리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같은 스토리 속 여자의 시선. 또다른 한 권의 소설은 그 때부터 다른 소설이 아닌 먼저 읽은 소설의 후기였고 여자의 심리가 궁금했던 나에게 어느정도 이런게 여자 마음이야! 라는 답을 준것 같았다. 이틀동안 파란색 책을 읽은 다음, 하루만에 다시 핑크색 책을 덮었을 때 그렇게 드디어 이 러브스토리는 완성되었다. 두 작가 모두 한국과 일본에서 대단한 작가이건 말건, (한일관계 개선을 위해 이 소설이 기획되었다는 걸 알아서인지 중간중간 억지로 넣은듯한 한일감정을 그린 묘사가 오히려 조금 억지스럽단 생각이 들었지만) 두 주인공이 7년이란 시간동안 고집스럽게 자신의 사랑을 끝까지 지켜왔다는 점이 부러웠다. 다시 말하면 나에겐 '7년이란 시간동안'이 중요한게 아니라 '두 주인공이' 란게 중요한 포인트 이긴 하지만ㅋ

#愛のあとにくるもの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츠지 히토나리 지음
소담출판사 펴냄

2020년 6월 25일
0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FLYBOOK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