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 지음 | 쌤앤파커스 펴냄

장사의 신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술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가 들려주는 장사에 대한 모든 것!)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4,000원 10% 12,6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2.9.27

페이지

264쪽

이럴 때 추천!

고민이 있을 때 읽으면 좋아요.

#가게 #노하우 #장사 #진심 #창업 #투자

상세 정보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술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책으로, 장사를 위한 정말 소소한 팁에서부터 어떤 불황에도 망하지 않는 강한 가게를 만드는 전략이 담겨 있다. 부동산에서 가게 입지를 선정하는 방법, 백발백중 성공하는 메뉴를 만드는 비법, 접객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비법과 가게를 효율적으로 늘려가는 방법까지 바로 곁에서 1:1로 코치하듯 들려주는 날카로운 지적과 빈틈없는 가이드는 독자들을 완전히 몰입하게 만든다.

상세 정보 더보기

이 책을 언급한 게시물9

송한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한나

@songhanna

돈 관련된 책 20권 읽기 <2>

장사, 특히 술장사를 할 생각은 없지만 작가의 마인드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

- 장사는 자신이 어떻게 해야 즐겁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해야 한다.
- 손님들을 어떻게 즐겁게 할지, 어떻게 해야 재미있는 가게를 만들 수 있을지 진지하게 고민해야 한다.
- 이미지화하는 능력이 중요하다. 열심히 일해서 번 돈으로 본인이 원하는 가치를 누리고 사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 무슨 일이든 본인이 즐겁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생을 즐겁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

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 지음
쌤앤파커스 펴냄

2023년 6월 13일
0
ccmlover님의 프로필 이미지

ccmlover

@ccmlover

꼰대가 아닌 선배의 이야기.

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 지음
쌤앤파커스 펴냄

읽었어요
2023년 5월 14일
1
ming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g

@mingivky

일본 문화라 실현 가능한 이야기들이 많다.
한국 문화에 맞춰 적용하려면 많은 고충들이 필요할 듯.

하지만 단 하나,
매 순간 어떻게 하면 판매가 잘 될지,
어떻게 하면 손님들이 재밌어하고 다시 우리 가게를 찾을지를 생각하는 것은 그 어느 문화에서도 적용가능한 방법들인 것 같다.
행동으로 옮기기 어려운 꿀팁 중 하나.
어떻게하면 일을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도 그 순간만 지나면 또 잊어버리는 나란 자식..ㅎ

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 지음
쌤앤파커스 펴냄

2023년 1월 21일
0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술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책으로, 장사를 위한 정말 소소한 팁에서부터 어떤 불황에도 망하지 않는 강한 가게를 만드는 전략이 담겨 있다. 부동산에서 가게 입지를 선정하는 방법, 백발백중 성공하는 메뉴를 만드는 비법, 접객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비법과 가게를 효율적으로 늘려가는 방법까지 바로 곁에서 1:1로 코치하듯 들려주는 날카로운 지적과 빈틈없는 가이드는 독자들을 완전히 몰입하게 만든다.

출판사 책 소개

“일본 요식업계의 전설, 술장사의 신,
“토마토를 자를 수 있다면 밥집을 열 수 있고, 병뚜껑을 딸 수 있다면 술집을 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그를 ‘장사의 신’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간단하다. 그가 하면 다르고, 그가 하면 무조건 성공하기 때문이다! 이 책 속에 녹아 있는 모든 노하우는 그야말로 ‘실천편’이다. 가게 입지를 선정하는 방법부터 무조건 팔리는 메뉴를 만들고, 한 번 온 손님을 영원한 단골로 만드는 절대 비법까지… 진짜 장사 좀 해보고 싶은 사람들은 열 번, 스무 번 정독하고 숙지해야 할 핵심 비법들이 수두룩하다. 인생 마지막 프로젝트로 ‘장사’를 생각하고 있다면, 무조건 이 책을 집어 들고 장사의 신이 들려주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에 완전히 몰입할 것을 권한다!

‘우노 다카시’가 들려주는 장사에 대한 모든 것!”
무조건 팔리는 비법, 장사의 신에게서 제대로 배운다!


“이제 내 마지막 길은 장사다!” 작은 선술집부터 밥집,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카페까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거나 하던 일을 접고 평생 할 수 있는 직업으로 장사를 선택하는 것이 요즘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하지만 마지막 투자라 생각하고 그 길을 선택했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데 왜 열의 아홉은 실패하고 마는 걸까? 장사의 신 ‘우노 다카시’는 그런 모든 이들에게 묻는다.
“과연 당신은 제대로 장사하고 있는가?”
장사에도 왕도가 있다! 죽을 각오로 열심히 하는 것도, 실패를 각오하고 이 방법 저 방법을 시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답은 ‘제대로’ 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 이 책의 저자 우노 다카시는 일본에서는 요식업계의 전설이자 ‘장사의 신’으로 불리는 사람이다. 커피숍의 매니저로 시작해, 200명이 넘는 자신의 직원들을 성공한 이자카야의 사장으로 만든 주인공. 그가 이 책에 쏟아놓은 장사의 비법은 남다르다!
부동산에서 가게 입지를 선정하는 방법, 백발백중 성공하는 메뉴를 만드는 비법, 접객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비법과 가게를 효율적으로 늘려가는 방법까지… 바로 곁에서 1:1로 코치하듯 들려주는 날카로운 지적과 빈틈없는 가이드는 독자들을 완전히 몰입하게 만든다.
이미 일본 유명 트렌드 잡지 [닛케이 레스토랑]을 통해 수많은 고정 독자팬을 끌어들인, 감히 한 권으로 담아내기엔 아쉬운 이야기들. 정말 장사에 성공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그 어떤 장사에도 통하는 우노의 비법을 반드시 숙지해야 것이다.


따끔한 충고, 날카로운 지적, 하지만 반드시 적중하는 성공의 비법…
장사꾼들이 그의 이야기에 몰입할 수밖에 없는 데는 이유가 있다!


장사가 좋아서, 가게 주인이 되고 싶어서 시작한 일인데 장사 좀 안 된다고 금세 투덜거린다면 장사하지 마라! 접객의 ‘접’자도 모르고 메뉴판 하나 제대로 만들 줄 모르면서 있는 돈 다 털어서 가게만 번듯하게 세워놓고 손님 올 날만 기다리고 있다면 장사하지 마라! 대형 가게를 이기지도 못할 ‘싼값 전략’이나 ‘식재료’ 질을 떨어뜨려서 이윤 남기려는 수작이라면 장사하지 마라!….
200명 이상의 이자카야 사장을 길러낸 우노 다카시의 지적은 날카롭다. 대부분의 초짜 장사꾼들이 저지르는 실수들을 수두룩하게 나열할 때마다 보는 이들의 심장이 덜컥덜컥 내려앉는다. 하지만 그의 지적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고, 대안이 있고, 답이 있다! 실패할 각오를 하는 것보다 성공할 각오로 덤벼들고, 무모한 시도를 하기 이전에 충분히 생각하고 시도해 적중률을 높이라는 게 그의 주장이다!
돈이 없어 인적이 드문 곳에 가게를 차린다면 멀리서도 찾아올 수밖에 없는 그곳만의 매력을, 요리를 못한다면 접객이 강한 메뉴를 만들고, 다양한 메뉴를 만들 수 없다면 한 번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는 주인장이 되어라. 또 대형 가게랑 싸울 생각 말고 작은 가게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가게를 만들어라!
장사를 위한 정말 소소한 팁에서부터 어떤 불황에도 망하지 않는 강한 가게를 만드는 전략. 진정한 장사꾼으로서 제2, 제3의 사장을 길러내고 자신 또한 다른 이들의 롤모델이 되는 더 먼 곳을 바라보는 인생의 계획까지… 모든 장사꾼들이 ‘아버지’라 부르는 ‘우노 다카시’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장사의 신》. 이 책은 그의 끊임없는 성공 행보와 장사로 성공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들려줄 노하우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기존의 책들과는 완전히 다른 방법으로 담아내고 있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FLYBOOK 게시물이 더 궁금하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